📞

[B2B] CX/CS Manager

피트니스 센터 CRM 서비스 'hifive'에 대한 소개는 이 페이지를 읽어봐주세요
[ 주요 업무 ]
당사 운영 피트니스 센터 CRM 서비스 조작 방법 안내, 서비스 관련 불만 접수 등 상담
상기 서비스 관련 내부 부서와의 소통을 통한 문제/장애/요청사항 접수 및 해결 지원
B2B 고객사 실시간 인바운드 대응을 위한 대표번호 수신 및 해피콜 진행
채널톡,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비대면 상담 채널 운영 및 모니터링
CS 데이터/지표 관리 및 트렌드 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개선 진행
CS 가이드/메뉴얼(또는 스크립트) 작성, 프로세스 개선 및 서비스 품질 향상 방안 수립
[ 자격 요건 ]
B2B SaaS 시스템 관련 CX/CS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(1년 이상)
피트니스 시장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
스타트업 CS 유관업무 경력이 있으신 분
고객 관점의 사고와 고객 중심적 경청/협업에 필요한 원활한 소통 능력을 가지신 분
기획/개발 등 사내 유관 부서와의 능동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
[ 우대 사항 ]
피트니스 센터 CRM 서비스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
스튜디오메이트, 바디코디 등의 피트니스 센터 CRM 서비스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
서비스경영자격(SMAT), CS Leaders(관리사), 소비자상담사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
Zendesk, 채널톡 등 고객 상담 솔루션 프로그램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
고객경험(CX) 개선에 대한 이해 및 공감대를 가지고 실제 서비스에 적용해보신 분
다양한 돌발 상황에 대한 침착하고 유연한 대처가 가능하신 분
문제 상황 해결과 목표 달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도전하실 수 있는 분
에너지가 넘치시고 팀웍이 뛰어나신 분
[ 채용 형태 ]
급여 수준 : 면접 후 상호 협의 (4대보험 포함, 퇴직금 별도)
채용 형태 : 정규직
수습 기간 : 수습기간 3개월 후 전환 심사, 수습기간 중 연봉 100% 지급
근무 장소 :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 49길 33 대성빌딩 본관 2F
지하철 2호선 서초역 도보 7분, 3호선 남부터미널역 도보 7분
슬릭의 복리후생 혜택 확인하러 가기 Click!
[ 전형 절차 ]
서류 전형 → 1차 인터뷰 → 2차 인터뷰 → (필요 시) 레퍼런스 체크 → 처우협의 → 입사
서류는 자율 형식(양식/분량 무관)으로, URL 또는 PDF 형식 제출을 요청 드립니다.
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지원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주민등록번호, 연봉 정보 등의 민감한 개인 정보는 삭제(마스킹) 후 제출해주세요.
채용 과정을 신속하게 진행하기 위해 1차/2차 인터뷰가 같은 일정에 진행될 수 있습니다.
각 전형에 대해 합격/불합격 시 개별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.
전형 절차는 일정 및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