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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커머스] CX/CS Manager (1년 이상)

[ 주요 업무 ]
CS 고객상담 (대표번호 수신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응대)
파트너사와 소통 및 업무 협력 (CS 처리결과 등 VOC Data 분석)
Daily CS Database 관리
CS 프로세스 개선 및 서비스 품질 향상 방안 수립
In/Outbound Call
CRM 업무 및 마케팅 업무 지원
[ 자격 요건 ]
CS/운영 경험 1년 이상
E-Commerce 또는 소비재 브랜드 관련 업무 경험자
각 브랜드 별 Tone & Voice에 맞춰 대응하는 유연한 업무처리가 가능하신 분
소셜미디어(페이스북, 인스타그램, 유튜브) 채널 활용 업무 경험자
[ 우대 사항 ]
고객경험(CX) 개선 업무 경험이 있는 분
Good listener (고객의 고민 등에 대한 경청 능력이 있으신 분)
Good speaker (고객분들께 자사의 서비스를 잘 전달해 주실 수 있는 분)
공격적으로 목표 달성에 도달하실 수 있는 분
에너지가 넘치시고 팀웍이 뛰어나신 분
원할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자
[ 채용 형태 ]
급여 수준 : 면접 후 상호 협의 (4대보험 포함, 퇴직금 별도)
채용 형태 : 정규직
수습 기간 : 수습기간 3개월 후 전환 심사, 수습기간 중 연봉 100% 지급
근무 장소 :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 49길 33 대성빌딩 본관 2F
지하철 2호선 서초역 도보 7분, 3호선 남부터미널역 도보 7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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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전형 절차 ]
서류 전형 → 1차 인터뷰 → 2차 인터뷰 → (필요 시) 레퍼런스 체크 → 처우협의 → 입사
서류는 자율 형식(양식/분량 무관)으로, URL 또는 PDF 형식 제출을 요청 드립니다.
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지원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주민등록번호, 연봉 정보 등의 민감한 개인 정보는 삭제(마스킹) 후 제출해주세요.
채용 과정을 신속하게 진행하기 위해 1차/2차 인터뷰가 같은 일정에 진행될 수 있습니다.
각 전형에 대해 합격/불합격 시 개별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.
전형 절차는 일정 및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